가민,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‘비보무브’ 시리즈 출시
가민,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‘비보무브’ 시리즈 출시
  • 황두연 기자
  • 승인 2019.10.16 13:0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[무인이동체 황두연 기자] 가민은 차세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‘비보무브(vívomove®)’ 시리즈 4종을 16일 새롭게 출시했다. 

신제품 비보무브 시리즈는 ‘비보무브 3/3S(vívomove 3/3S), ‘비보무브 스타일(vívomove Style)’, '비보무브 럭스(vívomove Luxe)’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. 시곗바늘이 있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숨겨놓은 것이 특징이다. 화면을 두 번 가볍게 터치하면 스마트 시계모드가 활성화되며 이때 시곗바늘은 직관적인 이해를 돕는 인디케이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.

가민코리아 스코펀 린(Scoppen Lin) 지사장은 “비보무브 시리즈는 정장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 워치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”며 “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비보무브 시리즈는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고, 심박수 측정, 스트레스 모니터링, 스마트 알림 기능 등 혁신적인 기능을 대거 탑재하고 있어 스마트워치 입문자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”고 말했다.

비보무브 시리즈는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, 바디 배터리TM(Body BatteryTM)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, 고급 수면기능 등 다양한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됐다.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소진 이후 일반 시계 모드로 일주일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

황두연 기자 hdy@kuv.co.kr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